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AGAZINE

MAGAZINE

MAGAZINE

게시판 상세


스튜디오퍼스(@studio.pers)의 두번째 팝업 이벤트가 시작된다. 《Call Me by Your Name》이란 타이틀로 약 두 달간 지웅아트갤러리 2층에서 열릴 예정. 이번 팝업 전시는 2021년 공그림 타투 아티스트의 드로잉 전(展)과 동일한 제목으로, 기존 전시에서 보여준 감성의 결(vibe)과 레이어가 자연스럽게 이어진다. 



여름의 정점을 달리는 7월. 장마가 어느 정도 진정되면서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에 돌입했다. 갤러리의 하루는 매우 드라마틱하지도 그렇다고 고요하지도 않지만, 뜨거운 태양과 시원한 음료, 이국적 패턴이 그려진 셔츠와 밀짚 모자 등이 떠오르는 건 어쩔 수 없다. 그리하여, 퍼스는 상큼한 여름의 향기가 느껴지는 두번째 팝업을 기획했다. 

 

 


일상의 숨표와 느낌표가 될 시간

내가 있는 곳으로부터 어딘가로 떠나는 이동만이 여행이나 휴가는 아닐 것이다. 반복된 일상을 바꾸는 것도, 내 마음의 경계선이 분리되는 것만으로도 기분전환은 충분히 가능하다. 좋아하는 것을 찾아다니는 것 또한 작은 일탈이기 때문이다. 

공그림 타투 아티스트의 드로잉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스튜디오퍼스 팀은 이번 팝업을 통해 기존에 선보였던 웨어러블 아이템을 비롯해 조밀한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따뜻한 감성을 지닌 유채 아크릴, 행복하게 만드는 소재로부터 찾아낸 소소하고 귀여운 이미지, 바르셀로나 여행에서 느낀 여유와 생동감 넘치는 색감 등, 이 모든 디테일을 이용해 팝업 전시를 마련했다. 

바로셀로나 여행: 공그림 작가의 드로잉


바로셀로나 여행: 공그림 작가의 사진

독특한 패턴이 들어간 패브릭부터 일상을 좀 더 파고들어가 스티커팩, 노트, 그립톡, 에코백이 추가된다. 한여름 밤의 꿈이 무색하지 않은 7월부터 감성충만해질 9월까지 열리는 이번 팝업 이벤트는 이런저런 이유로 휴가를 가지 못하는이들의 정서적 휴가 이외에도, 내가 찾고 있던 질문에 대한 해답을 던져줄 기회의 장이 될 것이다. 

짧은 휴식과 소소한 행복을 위해서도 《Call Me by Your Name》 팝업은 기대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할 테니, 가벼운 마음과 발걸음으로 방문하길 바란다.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아름다운 아트북과 포스터, 각종 아트 상품 플랫폼인 스튜디오퍼스(https://studiopers.com)는 온라인으로만 운영되고 있다. 판매되는 모든 물건에 대한 상세한 제품 설명은 퍼스만의 큰 장점. 다른 사이트에서 따로 검색하지 않아도 알고 싶은 정보와 궁금한 이야기들을 알 수 있어 매우 유용하면서도 다른 온라인몰과 차별화되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그러나, 온라인의 한계는 어쩔 수 없는 법. 실제로 보고 싶고 확인하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동일하다. 이에, 이번 팝업 이벤트는 직접 눈으로 감상하고 싶었던 이들을 위한 절호의 기회.

갤러리 전시처럼 오브제들을 펼쳐 놓았다. 공간에 맞는 레이아웃과 동선으로 유연하게 관람하도록 만들었다. 화면에서 봤던 제품을 보고 만질 수 있어 반가웠다는 반응들이 대부분. 스튜디오퍼스 팀은 인스타그램을 통한 이벤트를 실시하여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계획 중이다.




■ 전시기간: July. 25~Sep.18. 2022
■ 관람시간
: 10:00 ~ 18:00 (MON - SUN)
■ 장소
: 지웅아트갤러리(강남구 청담동 117-13, 2F)
■ 대표번호
: 070 4260 1576
관람방법: 네이버예약 (https://bit.ly/3RK0B8b) or 갤러리 문의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